[미리보는 2018 G-FAIR KOREA] 단지에 담아 숙성시킨 묵 제품 선보인다. 초림단지묵

초림단지묵(대표 김기연)는 오는 10월 24일(수)부터 27일(토)까지 고양시 킨텍스(KINTEX)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해 단지묵과 도토리 떡국 떡을 전시할 예정이다.

(사진 설명: 도토리 떡국 떡)

초림단지묵은 진례 도자기 골에서 만든 단지에 묵을 담아 판매하며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식감과 깊은 맛을 자랑한다. 초림단지묵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도토리묵, 떡 관련 제품과 달리 도토리묵을 플라스틱에 담지 않고 사발이나 도자기 그릇에 숙성시켜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건강한 묵을 만들고 있다.

또한 초림단지묵은 쌀에 도토리를 환상의 비율로 첨가해 도토리 떡국 떡을 개발해 출시했다. 이 제품은 혈당의 증가를 막음과 동시에 건강하면서 쫄깃하다는 장점이 있다.

초림단지묵 관계자는 “초림단지묵 제품은 국산 재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향이 진하고 맛이 고소하다는 특징이 있다”며 제품 홍보에 나섰다.

한편, ‘2018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경기도ㆍ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주최하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세계한인무역협회가 후원한다. 전시회 규모는 약 1,000개사, 1,100부스로 구성될 예정이며 전시품목은 다음과 같다. △생활용품 건축인테리어 △레저용품 △전기전자 △차량용품 △의료용품 △주방가구 △IT제품 등

→ ‘2018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사진 설명: 왼쪽부터 초림단지묵의 단지포장도토리묵 500g단지도토리묵 10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