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베이비&키즈 2018] 아이편한세상, 포그내의 프리미엄 올인원 ‘넘버5 플러스’ 소개


아이편한세상은 10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7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포그내 브랜드의 프리미엄 올인원 ‘넘버5 플러스’ 제품을 소개했다.

넘버5 플러스는 아기띠와 힙시트 기능이 하나로 된 프리미엄 올인원 제폼이다. 해당 제품은 뉴본서포트가 있어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다. 4개의 연결고리로 되어 있어 초보 엄마도 쉽고 편안하게 신생아를 안을 수 있다.


아이편한세상 관계자는 “무소음 허리벨트는 선배맘들이 극찬하는 기능이다”며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허리벨트를 소음 없이 부드럽게 풀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포그내 제품은 현재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 페어’는 다양한 업체와 브랜드로 구성돼 예비엄마와 아이를 둔 부모가 꼭 들러야 할 필수 전시회다. 육아에 관련된 임산부용품, 임산부서비스, 태교용품,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보행기, 안전용품, 인형, 모빌 등을 전시한다. 또한, 교육 제품인 놀이완구, 학습지, 학습 프로그램, 유아전집, 그림책, 단행본아동도서, 외국어교육, 미술도구, 완구, 게임, 학습용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 ‘제 17회 인천 베이비&키즈 페어’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