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아이템, 다양한 컨텐츠들을 한곳에! ‘힐링페어 2018’ 오는 4월 개최

작년 전시회에 새바람을 불어온 힐링페어가 올해 4월 다시 열릴 예정이다. ‘힐링브랜드페어 & 힐링라이프페어(이하 힐링페어 2018)’은 4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 aT센터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된다.

총 5가지 분야 150개사가 참여하는 힐링페어
(사)힐링산업협회와 전시기획 전문기업 ㈜이즈월드와이드가 주최하고, ㈜이즈피엠피 주관으로 열리는 힐링페어는 국내 유일의 힐링 테마 전시회로서 힐링으로 특화된 우수한 상품 및 서비스를 한자리에 모아 소개함과 동시에 힐링산업과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다.

힐링푸드, 힐링뷰티, 힐링플레이, 힐링시티&투어, 힐링리빙 등 산업별 힐링으로 특화된 총 5가지 전시 테마 Zone으로 구성되어, 힐링과 관련된 모든 분야의 상품들이 전시되고 약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 판매가 진행된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산림청,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웅진식품, 농심 등이 후원하고, 코리아 브레오, 제주관광협회, 홍콩관광청, 마카오관광청 및 산림복지진흥원, 농협하나로유통, 중년여성농업CEO중앙연합회, 전남수출기업협동조합 등 올해는 푸드와 산림치유 관련 기업 약 150개사가 대거 참여 예정이다.

또한 전시와 함께 20-30대 메인타겟들이 자신만을 위한 힐링의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힐링스테이지, 힐링클래스, 힐링세미나, 힐링클리닉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동시 진행되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힐링세미나에서는 농촌진흥청의 “치유농업” 특별세미나가 진행된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힐링페어 2018
올해 힐링페어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진행된다. 먼저 두 가지의 동시개최행사가 함께 열린다.
Worldwide TEA Institute인 캐나다 ITEI(Int’l TEA Education Institute)와 “ITEI 티마스터챔피언십”를 공동개최하고, 미국 유명 요가이벤트인 “요가저널라이브”가 아시아 최초, 한국 서울에서 개최된다.

아시아 최초 개최, “요가저널라이브 코리아/아시아 2018”
Yoga Journal Live는 미국 요가저널 본사가 미국 지역(샌프란시스코, 뉴욕, 샌디에고 등)을 순회하며 매년 개최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가 이벤트이다.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한국 서울에서 요가저널라이브가 개최된다. 국내외 유명 강사들의 깊이 있는 커리큘럼을 2018년 최초로 경험하실 수 있으며, 총 25개의 프로그램과 17명의 최고의 강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ITEI 티마스터챔피언십 2018
Worldwide TEA Institute인 캐나다 ITEI(Int’l TEA Education Institute)의 한국캠퍼스와 힐링페어가 티마스터챔피언십(TEA Master Championship, TMC) 2018을 개최한다. ITEI 티 마스터 챔피언십은 힐링의 아이콘으로 잘 알려진 티(TEA)를 보다 흥미롭고 전문적으로 소개하며 함께 즐기기 위한 장으로 마련되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열린 경연과 공정한 심사로 국내 티(Tea) 산업의 확산과 건강한 발전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관람객 대상 대회 참가자의 ‘블랜딩 티 무료시음회’가 함께 진행되어 대회 참가자에게는 대중적 반응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고, 관람객들도 티를 즐겨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힐링스테이지, 힐링클래스, 힐링세미나 그리고 힐링클리닉까지
동시개최 행사와 더불어 나에게 맞는, 나만을 위한 힐링의 솔루션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요가, 명상, 필라테스, 피트니스 레슨 프로그램인 “힐링스테이지”, 다양한 힐링 취미를 위한 원데이 클래스 “힐링클래스”, 다양한 주제로 펼쳐지는 “힐링세미나”가 작년과 동일하게 진행되며 올해는 신규 프로그램인 “힐링클리닉”이 런칭된다.
“힐링클리닉”에서는 현재 본인의 힐링의 상태는 진단받고 본인에게 맞는 힐링의 방법을 처방받는 원스탑 힐링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트레스지수검사, 성격진단&처방, 컬러진단&처방, 체형진단&처방, 미술심리 진단&처방 등 진단에서 처방까지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힐링페어 2018 참가 및 관람에 관한 안내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또는 힐링페어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