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워터코리아 영상] 고농도 및 고신뢰도의 차아염소산수 생산 기술력 제공한다, 인바이로 코리아

인바이로 코리아는 3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WATER KOREA’에 참가해 전해 살균 및 소독수, 세정수 현장제조장비 등을 선보였다.

인바이로 코리아는 특허 받은 고유의 격막셀을 핵심 기술로 보유한 천연살균소독제 현장제조장비 전문 기업이다. 이미 전세계 50여 개국 8,000개 이상의 사이트에 설치돼 그 효과와 안정성을 검증받은 장비를 국내에 도입, 수처리제를 비롯해 식품가공, 수산업, 농축산업, 일반산업 및 공공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분야의 생산성을 극대화할 신뢰성 있는 최고 수준의 차아염소산수 살균소독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설명: 차아염소산수 제조기 ELA-2000)

ELA-2000은 고동도의 순수 차아염소산수 살균소독제 생산이 가능한 고신뢰도의 격막셀을 탑재해 소량의 염분과 에너지를 사용하도록 만들어진 차아염소산수 제조기(HOCL: FAC 500ppm, pH2.5~7.5, 200 LPH)다.

한편, WATER KOREA는 2002년 대구에서 처음 시작해 현재까지 매년 개최하고 있는 박람회다. 국내 유일의 물 산업 종합 박람회로 상하수도 관련 기자재 전시와 함께 세미나, 컨퍼런스 등 다양한 연계행사가 진행된다. 국제 컨퍼런스 및 세미나에서는 하수도 발전 및 성과공유, 국제 물 협력 회의 등이 진행되며 수질개선 발표회, 상하수도 업무개선, 차아염소산나트륨 관리 개선 등의 국내세미나도 열린다. WATER KOREA 전시의 주요 품목은 상하수도용 배관, 펌프, 밸브, 수처리 설비 및 서비스 등이다.

→ ‘2018 워터코리아’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