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케미칼, 중고차 박람회 ‘부카 2018’서 몬스터스팀팩 연료첨가제 출시

합성엔진오일, 엔진코팅제 전문기업 몬스터케미칼은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중고차 박람회 ‘부카 2018’에서 신제품 몬스터스팀팩 가솔린, 디젤 연료첨가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몬스터케미칼은 몬스터블러드, 제커 합성유와 엔진오일첨가제뿐만 아니라 물없이 세차 카나우바왁스, 시트러스 카샴푸, 휠크리너, 철분제거제, 버그크리너, 타이어 광택 코팅제, 순정형 쿨링시트등 다양한 제품으로 주목받는 기업이다.

이번 몬스터스팀팩 연료첨가제 제품은 고성능 고능축 기술을 집약시켜 카본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연료의 완전연소를 유도하여 새차 처럼 부드럽고 힘찬 주행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 만드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연료 10L 당 연료첨가제 10ml의 소량 첨가만으로도 연료 효율을 극대화하고, 수분제거, 엔진진동감소, 윤활성 향상까지 다양한 기능이 작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케미칼의 오세훈 대표는 “몬스터스팀팩 연료첨가제를 시작으로 상반기에는 다양한 세차 관련 제품과 제커 타이어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몬스터카센터 정비 프랜차이즈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About SangUn Choi

Aving news choi sangun reporter in charge of the car is responsible.

Speedy deliver the news to look forwar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