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JOY TECH 대구 그린 에너지 엑스포에 참가하여 Triangle Ribbon, Module, Paving machine을 소개

JOY TECH 오는 4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6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해 Triangle Ribbon, Module, Paving machine을 소개한다. 

 전 세계 태양광 산업이 활발하고 중국은 이 분야의 후발 주자로서 태양광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많은 중국 대학 교수 및 과학 연구자들은 태양 에너지 분야의 많은 전문가들이 새로운 태양 에너지 모듈의 금속화 및 상호 연결 설비, 새로운 상호 연결 재료 및 효율적인 태양 에너지 기술 등을 주로 생산하는 기술을 개발하였다.

태양광 업체에 가장 경쟁력 있는 고효율 태양광 모듈 기술 및 전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혁신, 성실, 책임, 공익’의 네 가지 이념을 받들어 태양광 분야의 관심회사로 급부상하고 있다. 현재 개발된 Triangle Ribbon는 태양전지의 입사광선과 대부분의 직사광선을 이용해 태양전지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이러한 Triangle Ribbon를 통해 Paving설비와 결합해 효율적인 태양전지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지금은 중국시장 위주로 판매하고 있지만 한국의 국내시장 진출에도 관심이 많아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시장 진출을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주)엑스코, 한국전기공사협회,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한국태양광산업협회, 한국풍력산업협회, 한국수소산업협회, 코트라가 주관하는 ‘제16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국내 최대, 아시아 3대, 세계 10대 태양광•ESS 전문전시회다. 전시 분야는 다음과 같다. △태양광 △ESS(에너지저장시스템)&배터리 △스마트 그리드 기술 △풍력 △신재생에너지

About editor@aving.net

I'm editor in AVING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