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나인, 유니크한 갤럭시S9 · S9플러스 전용 케이스 ‘핀타 진’ 출시

㈜앤비츠(Envits, 대표 서정호)는 유니크한 갤럭시 S9과 S9플러스 전용 케이스 ‘매치나인 핀타(Matchnine Pinta) 진’을 새롭게 선보였다.

매치나인 ‘핀타 진’ 케이스는 심플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과 얇은 제품 두께 등을 고려해 새로운 무광 전사 코팅을 활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기보호에 중점을 둔 이중 결합구조로 설계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특히 휴대폰 화면보다 일정 높이 이상 범퍼가 올라오게 디자인해 스크래치를 방지한다.

또한 기기 결합부위에 고탄성과 강도, 내구성이 뛰어난 TPU소재를 사용하고, 내측 유광 패턴과 충격방지 패턴을 적용해 기기에 받는 충격을 분산시키고 스크래치나 뒤틀림을 방지해준다.

매치나인 ‘핀타 진’ 케이스는 지금까지 500만개가 넘는 케이스들을 설계, 제작했던 노하우를 최대한 제품에 반영, 스마트폰 키 감을 섬세하게 디자인해 실사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했다.

한편, 앤비츠는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책임지는 토탈 케어 전문기업으로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주로 상품화 했다. 특히, 스마트폰 케이스 분야에서 유수의 글로벌 기업의 OEM 및 ODM 을 통해 지금까지 약 500만 개 이상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생산해 오면서 전문성을 확보하고, 품질 및 신뢰성을 구축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