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울커피엑스포 영상] 국내 카페 문화와 함께 성장한다,카페음료부재료 전문기업 ‘셀플러스’

셀플러스는 4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커피엑스포(이하 서커스)’에 참가해 카페음료부재료를 선보였다.

셀플러스는 자체 제조기술력과 연구개발을 통해 만든 음료파우더, 유럽현지에서 생산 및 수입하는 스포트(SPORT) 시럽, 드리미(DREAMY) 퓨레 등 카페음료부재료 전문 기업이다.

자체 R&D와 제조라인을 갖춰 품질 및 위생관리를 통해, 현재 다양한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에 파우더를 공급해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상태다.

또한 자체적으로 베버리지 아카데미를 운영해 셀플러스의 제품을 손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셀플러스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채화현 셀플러스 대표이사는 “서울커피엑스포가 열리는 이 시기가 중요하다고 본다”며 “서울커피엑스포가 더욱 확장하고 발전해서 셀플러스를 포함한 국내기업들이 엑스포를 통해 해외에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Life Begins after Coffee’란 테마로 4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2018년 서울커피엑스포(서,커,스)’는 커피, 차, 음료, 디저트 비롯해 관련 기기와 설비, 커피&티 교육 및 컨설팅이 동시 진행되는 커피전문전시회다.

→ ‘2018 서울커피엑스포’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