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경기총판 부천·일산·하남·수원센터 추석연휴 정상운영, ‘시스타&클라쎄시그니처 등’ 방문고객 대상 ‘플러스알파 할인’ 진행

[사진설명: 코지마 경기총판 부천 센터]

코지마 경기총판 매장은 추석연휴 기간 동안 영업점별 정상영업을 진행하는 한편, 시스타와 클라쎄 시그니처 등 모델 구매 시 ‘플러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지마 부천·일산·하남·수원센터에서는 9월 12일부터 나흘간 이어지는 추석연휴 기간 동안 매장별로 정상영업을 진행한다.

[사진설명: 코지마 경기총판 일산 센터]

코지마 부천센터는 추석 전날인 12일과 추석 당일인 13일 이틀간 휴점하며 14, 15일은 정상 운영한다. 수원센터는 추석 당일인 13일과 다음날 14일 이틀간 휴점에 들어가며, 12일과 15일은 정상 운영할 예정이다. 일산센터와 하남센터는 추석 당일인 13일 단 하루만 휴점하고 12일, 14일, 15일에는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

한편, 코지마 경기총판 매장에서는 추석연휴 기간 동안 코지마 전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스타(CMC-XL400)와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 모델 구입 고객에게는 ‘플러스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설명: 코지마 경기총판 하남 센터]

시스타(CMC-XL400)는 어깨 폭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체형에 맞는 최적화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8가지 자동모드와 11가지 수동모드가 내장되어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는 캡슐형 디자인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중력 모드, 제로 스페이스 등 프리미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음이온 기능을 통해 더욱 쾌적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코지마 매장 관계자는 “추석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안마의자 체험을 즐기고, 코지마 전모델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코지마 경기총판 수원 센터]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일산센터는 일산동구 장항동 중앙하이츠빌 2층에 위치해 있다. 자유로 장항 IC 인근에 있어 일산, 파주, 김포, 서울 등 인접 지역에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부천센터는 부천시 상동로 84 영플러스 2층에 위치해 있다. 고객들을 위한 카페 같은 라운지가 조성되어 있어 쾌적하게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하남센터는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57 리버테라스 2층에 위치해 있다. 매장 전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마 같은 정경을 감상할 수 있다. 수원센터는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보보스프라자에 2층에 위치해 있다. 분당선 영통역과 가까워 대중교통으로도 손쉽게 방문할 수 있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