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고, 아이폰11 케이스 구매 시…강화유리필름 증정!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엘라고(elago, 대표 앤드류 리)에서는 아이폰11 케이스 구매 시 엘라고 강화유리필름 1매(건당)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11, 아이폰11 Pro, 아이폰11 Pro max 모델용으로 엘라고의 스테디셀러 ‘슬림핏’ 케이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슬림핏 스트랩, 스크래치와 변색 방지에 효과적인 하이브리드, 지문 및 먼지 방지에 탁월한 실리콘, 트랜드 세터를 위한 샌드 케이스 구매 고객 대상이다.

엘라고 아이폰 케이스는 애플 아이폰3 때부터 시작돼 미국 아마존 케이스 부문 판매 1위를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아이폰11부터 엘라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케이스 4종 또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엘라고 강화유리필름(소비자가 1만2,000원)은 고 투명 강화유리를 사용해, 필름을 부착하지 않은 아이폰과 다름없는 선명한 화질과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1 올레포빅 코팅 레이어, 2 강화유리 레이어, 3 비산 방지 레이어, 4 실리콘 접착 레이어 등 총 4중 구조로 돼 있어 저가 필름보다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엘라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