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파주 및 부산양산 안마의자체험센터, 웰모아·비욘드릴렉스 리퍼 안마의자 등 ‘블랙데이 할인’ 진행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리퍼 및 전시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블랙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8일(금)부터 11월 10일(일)까지 3일간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비욘드릴렉스, 웰모아, 리쏘 브랜드의 리퍼 및 전시 안마의자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힐링존에서는 수입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품질 보증이 완료된 A급 리퍼 및 전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 상품에 준하는 뛰어난 품질을 갖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배송과 사후관리 서비스가 탁월한 비욘드릴렉스의 제품들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비욘드릴렉스 ‘R7’은 허리를 중심으로 전신을 이완해주는 스트레칭과 다이나믹한 3D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RX-10000’은 다리가 심장보다 높이 위치하는 요가 스트레칭 동작을 통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제품이다.

[사진설명: 힐링존 안마의자 파주체험센터 전경]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웰모아의 제품들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블랙라벨7’은 SL 타입 프레임과 6개의 마사지볼을 통해 밀착력 있는 3D 입체 마사지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블랙과 골드 컬러가 인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블랙라벨9’은 종아리 부위를 비비면서 지압해주는 스크럽 마사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강력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완성도 높은 디테일한 마감이 돋보이는 리쏘 안마의자도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리쏘 ‘젠티움’과 ‘제니스’는 자동 체형 측정 기능을 통해 최적화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2in1 리커버리 시스템이 적용돼 구매 시 컬러가 다른 등 패드가 추가 제공된다.

[사진설명: 힐링존 안마의자 부산 양산 체험센터 전경]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최근 리퍼 및 전시 안마의자를 알뜰하게 구매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다양한 브랜드의 리퍼 및 전시 상품을 초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양산센터는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힐링존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