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G-FAIR KOREA] 세인디앤아이, 청결한 세정과 촉촉한 보습은 내게 맡겨라! ‘스킨닥터 산소 버블 팩 워시’와 ‘달팽이점액여과물 함유 보습크림’ 선봬

세인디앤아이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9 G-FAIR KOREA (지페어코리아)’에 참가해 ‘스킨닥터 산소 버블 팩 워시(O2 Bubble Pack Wash)’와 ‘달팽이점액여과물 함유 보습크림’을 가지고 세정부터 보습까지 피부를 관리하는 과정을 선보였다.

먼저, 스킨닥터 산소 버블 팩 워시(O2 Bubble Pack Wash)로 세안해준다. 이 제품은 물 없이 공기 중에 있는 산소를 흡수하여 스스로 산소 거품을 발생시켜 피부를 세안할 수 있게 해준다. 발생한 산소 거품은 모공 속의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일반 세정과 다르게 산소거품을 문지를 때 마사지 효과까지 발휘하는 특징이 있다.

무엇보다도 스킨닥터 산소 버블 팩 워시는 달팽이점액여과물인 ‘뮤신’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상처가 빠르게 진정될 뿐 아니라 피부가 부드럽고 맑아지게 한다. 달팽이의 피부와 껍질을 신속하고 완벽하게 복구하는 재생력이 적용되어 민감한 피부도 탁월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안하고 난 얼굴에는 달팽이점액여과물 함유 보습크림을 발라준다. 거친 피부나 민감한 피부 어느 누가 사용하더라도 피부의 유분 및 수분을 알맞게 관리해주는 이 제품에 함유된 달팽이점액여과물 뮤신으로 인해 보습효과가 상당히 높다. 또한 흡수율이 높아서 사계절 어느 때에든지 사용하기 편하고, 거친 피부를 다듬어주기에도 쉽다.

세인디앤아이는 달팽이에 함유된 성분을 이용하여 화장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미용 제품 전문 업체다. 현재 일본에 수출을 시작하였고 중국시장의 개척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일종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외국 바이어에게 소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의 세인디아이의 개척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인디아이의 달팽이 화장품은 이미 여러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현장에서 많은 제품을 판매한 경험이 있다. 현재는 중국의 유명 백화점인 WANDA 백화점(산시성점), 공상은행, 건설은행 쇼핑몰과 일본의 RAKUTEN에도 입점하여 판매 중이다.

한편, 약 850개사, 1,250부스 규모로 열린 ‘2019 G-FAIR KOREA (지페어코리아)’는 경기도 전국경제진흥원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가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세계한인무역협회가 후원한다.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생활용품 △건축인테리어 △레저용품 △전기전자 △차량용품 △의료용품 △주방가구 △IT제품

→ ‘2019 G-FAIR KOREA (지페어코리아,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뉴스특별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