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영 중고차 케이카, 연말 맞이 ‘12개월 무이자 할부’ 기획전 실시

국내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연말을 맞아 K Car 캐피탈과 함께 중고차 12개월 무이자 할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직영몰 홈페이지 내 ‘무이자 할부 마크’가 있는 직영 중고차를 케이카 캐피탈 할부 상품을 통해 12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다. 대상 차량은 올해 출시된 기아 셀토스, 현대 쏘나타 DN8과 대표 친환경차 현대 아이오닉 등 총 3종으로, 테마 기획전 메뉴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무이자 기획전을 이용하면 출시된 지 1년 미만의 신차급 중고차인 기아 셀토스, 현대 쏘나타 DN8을 할부로 구매할 때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2,000만 원 상당의 쏘나타 DN8 중고차를 12개월 할부로 구매할 경우 약 87만 원의 이자를 아낄 수 있다(내부 신용등급 3등급 기준). 아울러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구매 시 취득세 최대 140만 원 감면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내년부터 감면 한도가 90만 원으로 줄어든다.

이번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은 전국의 케이카 직영점 방문은 물론 온라인 홈서비스 구매시에도 이용 가능하다.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원하는 장소로 중고차를 배송해주고, 차량인수 후 3일 내에 환불도 가능하며 전화 상담으로 할부 상품도 진행할 수 있다. 특별 기획전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국 K카 대표이사는 “케이카에서 중고차를 구매할 때, 좀 더 빠르고 간편하게 다양한 캐피탈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금융 서비스 만족도도 높아지고 있다”라며 “신차급 중고차를 이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 내년이면 친환경차에 대한 취득세 감면 혜택이 줄어드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 Car(케이카)는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으로, 전국의 직영점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 까다로운 진단과 매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직영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3D 라이브 뷰 서비스를 비롯해 거리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으로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이유 불문하고 구매 후 3일 내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 ‘3일 환불제’ 등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환경을 제시했으며,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시도를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About SangUn Choi

Aving news choi sangun reporter in charge of the car is responsible.

Speedy deliver the news to look forwar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