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세기P&C, 빌링햄 카메라 가방 ‘하들리 프로 2020’ 선보여

클래식 카메라 가방 대표 브랜드 빌링햄의 새로운 제품 하들리 프로 2020은 전작인 하들리 프로를 개선한 최신 버전이다.

하들리 시리즈는 빌링햄의 스테디셀러 라인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 라인입니다. 하들리 프로 2020은 하들리 스몰 프로에 적용됐던 후면 캐리어 스트랩이 추가됐으며, 플랩 덥개가 있던 후면 수납 공간은 방수 지퍼를 채택해 더욱 심플한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3중 방수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상단 커버의 구조는 악천후에도 내부로 물이 흘러 들어가지 않도록 수납부를 덮고 있다.

상단 핸들 아랫면에는 가죽을 덧대 손에 닿는 느낌이 더욱 편안해졌으며, 어깨끈은 탈착이 가능한 타입으로 변경돼 손상되거나 오염됐을 때 관리가 쉽다.

대부분의 DSLR 카메라와 미러리스 카메라에 적당한 사이즈이며, 추가로 렌즈를 1~2개 정도 수납할 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인서트는 장비의 6면 전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내부 파티션은 벨크로 형식으로 제작돼 장비의 크기와 수량에 따라 임의의 형태로 조정이 가능하다. 가방 사이드에는 AVEA 시리즈를 추가로 부착할 수 있어 수납력을 확장할 수 있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