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1 All Digital] 메가브로스, 모빌리티 거치대 공개

제품개발 전문 스타트업 ‘메가브로스(MEGABROS)’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CES 2021에 참가했다.

메가브로스는 이번 CES에서 모빌리티 거치대 제품들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고 있다. 메가브로스는 제품 개발부터 양산까지 원스톱으로 고객의 아이디어를 상품화해주는 기술이 강점이다. 원스톱 제품 개발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에 아이디어를 상품화 할 수 있다.

메가브로스 성공 사례 – 블랙박스 (출처 : www.megabros.co.kr)

메가브로스 측은 “풍부한 경험과 고객중심의 마인드로 차별화된 제품 디자인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자사에서 운영하는 기술개발연구소를 통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며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낸다”고 말했다. 이번 CES 2021을 통해 메가브로스가 향후 어떤 방향성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글로벌뉴스 네트워크 ‘AVING’ 뉴스는 2006년부터 15년 연속 CES에 취재단을 파견해 왔으며, 가장 많은 뉴스를 전세계에 발신해 오고 있다. 또한, CES의 이슈를 인사이트하게 공유하는 CES 2021 리뷰 컨퍼런스를 1월말 개최 예정이다.

* 2019~2020년 CES 내, 대한민국 기업을 전세계에 알리는 MIK(MADEINKOREA) 프로젝트 진행
* 2015년부터 CES 참가 기업 중, 분야 별, 주요 제품을 선정하는 BEST OF CES 진행
* 2015년 국내 최초로 런칭한 CES 리뷰 컨퍼런스를 매년 개최

→ CES 2021 All Digital 특집기사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