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리아체 제주 담은 EWG 등급 마일드 바디로션 런칭

리아체 데일리 마일드 바디로션

쥬리아(대표 이재호) 스테디셀러 브랜드 리아체(RIACE) 에서 위드 코로나 시대 가족 바디케어 제품 ‘리아체 데일리 마일드 바디로션’을 오는 29일  정식 런칭한다. 

리아체 데일리 마일드 바디로션은 쥬리아 코스메틱 60년 경험이 집약, 베스트 상품에 사용하고 있는 히알루론사, 병풀 성분들을 총망라 집합해 만들어진 EWG 안정성 평가 등급의 바디케어 제품이다.

청정 지역 제주산 자연 유래 총집합체이기도 한 리아체 데일리 마일드 바디로션은 제주산 편백잎, 코치닐 선인장 열매, 귤껍질, 동백나무 꽃, 꿀 추출물등 제주의 향이 가득한 성분과  보성산 어린 녹차잎 추출물, 식물성 오일, 5중 히알루론산 , 병풀 성분등을 함유하고 있다.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착한 성분의 산뜻 보습 데일리 바디로션은 위드 코로나 속에 겨울을 보내고 봄철 피부관리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3가지 주안점을 제안하고 있다.   

첫째 피부를 생각한 안심처방으로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 피부 알러지까지 생각한 알러젠 로우 향료 사용, 둘째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는 빠르게 촉촉함은 오래오래 매일 촉촉하고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보호, 셋째 자연유래 성분으로 온 가족 보습과 영양을 한번에 케어 사용 할 수 있는 순한 바디로션을 추구했다. 

리아체 데이일 마일드 바디로션은 쥬리아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쥬리아화장품’을 통해 판매된다.  각 판매 사이트에서는 관련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한편 쥬리아 공식 사이트 julia.co.kr 은 브랜드 마케팅 커머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국은 카카오페이 그외 200개 지역 150개 현지 결제 수단을 통해 전세계에 소비자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 캐나다, 중국, 캄보디아등 해외 주문, 결제, 배송까지 단독으로 처리 가능한 쥬리아는 2021년 글로벌 마케터와 소비자을 온라인을 통해 직접 만날 수 있는 원년으로 삶겠다는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