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 디자인, 프로게이밍에 특화된 닌텐도 스위치용 다기능 거치대 Brook PowerBay를 오는 4월에 발매한다

사진 출처: 공식 프레스 릴리즈

대만의 게임 악세서리 제조업체인 Brook Design은, 닌텐도 스위치의 코어 게이머들을 위한 다기능 거치대인 Brook PowerBay를 발표하였다. 기존의 거치대가 외부 장치나 여러개의 선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생기는 불편한 환경을, 가볍고 적당한 크기로도 모든 외부 기능들을 하나로 모은 거치대다. 외부 화면 출력을 위한 HDMI선이나, 유선 광랜을 거치대의 포트에 직접 연결할 수 있는것은 물론, 대난투 스매쉬 브라더스를 중심으로한 게임큐브 컨트롤러 이용자들을 위한 전용 포트도 구비하고 있다. 자사가 작년에 주최한 격투게임 E스포츠 경연대회 Brook Fighter 2020의 대난투 부문 우승자인 프로게이머를 홍보대사로 채택하여, 기기의 편리성을 알리고 있다.

파워베이의 클로즈업 (사진 출처: 공식 프레스 릴리즈)

유선 컨트롤러의 포트가 정면을 향하고 있어서 연결이 간편하고, 닌텐도가 제공하는 기본 거치대의 6분의 1 사이즈로도 충분히 기능을 활용 할 수 있다. 인풋랙이나 통신 지연으로 인해 많은 단점을 지닌 무선 통신을 최소화 하였으며, 프로게이머나 코어게이머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광랜 연결이 가능한 이더넷 버전과 기본 버전 (사진 출처: 공식 프레스 릴리즈)
색상은 회색, 흰색, 붉은색으로 제공된다 (사진 출처: 공식 프레스 릴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