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고객 편의성 강화위해 간편 결제 서비스 ‘엠페이(M-PAY)’ 신규 론칭

이미지 제공 –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포장 주문, 배달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상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엠오더(M-ORDER)’에 간편 결제 서비스 ‘엠페이(M-PAY)’를 신규 론칭하고,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다.

‘엠페이’는 외식 전문 통합 플랫폼 데이터온(DataOn)과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엠오더(M-ORDER)’ 앱에 새롭게 추가되는 ‘간편결제 시스템’이다. 기프트 카드 또는 신용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데이터온을 통한 소비자의 빅데이터 분석에 집중하여 개인 및 그룹 고객 별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연장선상에서 엠페이(M-PAY)를 향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구독 서비스 영역까지 확대해 나가는 발판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전용 플랫폼 ‘엠오더(M-ORDER)’를 활용하여 매드포갈릭 ‘딜리버리 전용 스탬프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엠오더를 통해 매드포갈릭 딜리버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건당 스탬프 1개를 적립해주며, 스탬프 5회차 적립 시 2만 원 상당의 갈릭페뇨 파스타, 10회차 적립 시 2만 원 상당의 고르곤졸라 피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외식시장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화를 올해 주요 키워드로 선정하고, 발빠르게 새로운 혁신과 도전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About SangUn Choi

Aving news choi sangun reporter in charge of the car is responsible.

Speedy deliver the news to look forwar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