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터치,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 2021’ 참가

패션터치(대표 이근정)는 5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 2021’에 참가한다.

패션 터치는 2003년 회사 설립 이후 지금까지 미국을 포함한 주요 해외 시장에 여성용 니트 원단 제품을 수십년 이상 수출해 오고 있다. 생산 공장의 직접적이고 철저한 품질 관리와 헌신적인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 유럽 등지의 바이어들로부터 훌륭한 평판을 얻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연말연시, 할러데이 시즌에 여성용 파티 드레스 및 이브닝 레이스 드레스에 특히 많은 강점을 가지고 있는 한국의 가장 선도적인 회사다.

동시에 최종 완제품 생산을 위한 주요한 후 가공 생산 분야로서 글리터, 트랜스, 포일 공정 등을 진행하고 있고, 직접 기획한 디자인에 의거 라셀 레이스, 각종 팬시 니트 레이스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 수출하고 있다.

한편, ‘프리뷰 인 대구 2021’은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주최하고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가 주관한다. 200개사 400부스 규모로 열리는 PID는 원사, 직물, 니트, 기능성, IT, DTP 부자재, 천연소재, 침장, 패션브랜드 등을 소개한다. 전시회뿐 아니라 전문 세미나,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 체험관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 2021’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