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에코(주),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 2021’ 참가

한솔에코(주)(대표 박태수)는 5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 2021’에 참가한다.

한솔섬유는 1993년 설립 이래 면·린넨 교직물을 강점으로 침장/의류용 원단을 동대문, 내수 브랜드 직거래 및 중국, 일본, 캐나다 등 세계 각지에 자사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11년 니트 & 트리코트 전문법인 (주)한솔에코를 설립하여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냉감 터치 2WAY TRICOT / TWO SIDE DYING PONTE / LAMINATING KNIT 등 소비자 만족에 부합하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기존 시장뿐만 아니라 터키를 비롯한 남미, 아랍권 국가에 수출 판로를 넓혀 가고 있다.

한솔섬유, (주)한솔에코 두 회사가 우븐과 니트라는 각각의 전문성을 특화시켜 경영되고 있으며 도전과 개척 정신을 바탕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경영혁신으로 격변하는 시장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며 진보하는 21세기형 섬유전문기업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프리뷰 인 대구 2021’은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주최하고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가 주관한다. 200개사 400부스 규모로 열리는 PID는 원사, 직물, 니트, 기능성, IT, DTP 부자재, 천연소재, 침장, 패션브랜드 등을 소개한다. 전시회뿐 아니라 전문 세미나,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 체험관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 2021’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