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원단 전문 화이트텍스,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 2021’ 참가

화이트텍스(대표 최미교)는 5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 2021’에 참가한다.

화이트텍스는 여성의류 원단 전문 생산업체이며 고급 원사인 린넨을 주력으로 다양한 교직스판 종류의 원단을 생산하고 있다. 메인 아이템은 자켓, 바지, 원피스 등의 의류에 활용할 수 있는 고품질 원단이며 천연섬유인 린넨, 면, 레이온 등에 스판을 더해 친환경적이면서도 편안함을 추구하는 원단을 전문으로 선보이고 있다.

WB-1333은 구김이 금방 펼쳐지는 메모리 원단으로 폴리가 함유돼 관리가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WB-524는 통기성 좋은 면, 린넨이 함유된 원단으로 여성복에 알맞으며 필요에 따라 남성복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스판덱스와 카치온 함유로 활동성이 좋고 보관이 쉽다.

WB-1123은 린넨의 내츄럴한 텍스쳐와 Nep yarn 스판으로 제직해 통풍성과 신축성을 겸비했으며 작은 글렌체크 패턴으로 클래식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의 원단이다.

WB-1292ST는 통기성 좋은 린넨과 부드러운 촉감의 면과 레이온이 함유됐다. 강도가 있으면서 스판이 포함돼 신축성은 좋고 구김은 적어 자켓, 바지, 치마 등으로 제작 가능하다.

한편, ‘프리뷰 인 대구 2021’은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주최하고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가 주관한다. 200개사 400부스 규모로 열리는 PID는 원사, 직물, 니트, 기능성, IT, DTP 부자재, 천연소재, 침장, 패션브랜드 등을 소개한다. 전시회뿐 아니라 전문 세미나,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 체험관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 2021’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