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핑, ‘2021 패패부산’에 리사이클 제품 앞세워 참가

‘2021 패패부산’에 참가한 콜핑 박상현 상무가 자사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촬영-에이빙뉴스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대표 박만영)은 10월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 패패부산(부산국제신발섬유패션전)’에 참가해 리사이클 제품을 소개했다.

콜핑의 COZY CORE 라인은 따뜻하고 밝은 톤의 컬러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WANDER LUST 라인은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악천후 속에서도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테크니컬 웨어이다. ON AIR 라인은 가볍고 편안해 오피스, 홈웨어, 스포츠웨어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콜핑 부스 전시 제품│촬영-에이빙뉴스
콜핑 부스 전시 제품│촬영-에이빙뉴스

올해 가을/겨울 시즌 콜핑은 지속 가능한 패션, 업사이클링, 환경 보호를 위한 친환경 ‘GREEN ON’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으로 학대 수준의 털 뽑기를 통해 구스다운을 생산하는 폐해를 방지하는 데 협력했다.

또한 콜핑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인 씨름을 공식 후원하고 프로야구 스폰서로서 역할을 다한다. 

지난 6월 콜핑은 장애인으로서 세계 최초 히말라야 8천m급 14좌 완등에 도전한 김홍빈 브로드피크 원정대에 등산 의류 및 장비 일체를 협찬하기도 했다.

콜핑 부스 캠핑 제품│촬영-에이빙뉴스
콜핑 부스 전시 제품│촬영-에이빙뉴스

한편, 국내 유일의 패션복합 전문 전시회 ‘2021 패패부산’에서는 패션 관련 친환경·기능성 소재 및 부자재, 완제품, 액세서리, 기계류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또한, 국내외 유력 바이어 초청을 통한 맞춤형 비즈니스 상담회 진행 및 온라인 전시회를 동시 개최했다.

→ 2021 패패부산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콜핑 부스 전시 제품│촬영-에이빙뉴스
콜핑 골프 제품│촬영-에이빙뉴스
콜핑 골프 제품│촬영-에이빙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