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타니미디어, ‘2021 I-STARTUP’서 쁘띠 싱어롱 애니메이션 소개한다

제공 – 네오타니미디어

㈜네오타니미디어(대표 최상홍)는 오는 11월 25일(목)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2021 I-STARTUP(인천창업벤처한마당)’에 인천벤처기업협회 부스 내 참가한다.

네오타니미디어는 뉴미디어 시장에 최적화된 쁘띠드라군과 몽키팩토리 등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배급하는 기업이다. 현재 short-form 플랫폼을 활용한 ‘쁘띠 싱어롱’의 제작과 2D 애니메이션 TV시리즈 ‘쁘띠 드라군’의 제작뿐만 아니라 캐릭터 머천다이징(B2C), 영상배급(B2B), IoT 쁘띠드라군 환경센서 스마트 토이 개발(B2C) 등 어택 플랫폼과 채널을 다양화해 국내 시장의 확장 및 해외 공동제작 유치, 글로벌 배급과 퍼블리싱에도 주력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쁘띠 싱어롱 애니메이션(Petti SingAlong Animation)은 풀 HD, 숏폼(short-form) 형태의 2D 플래시 애니메이션이다. 편당 1분 40초 내외, 총 24편 분량이며(영어 버전 12편 별도 제작), 귀여운 드래곤 캐릭터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판타지 세계를 통해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영유아들이 본능적으로 좋아하는 흥겨운 음악과 율동을 귀여운 캐릭터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여 타깃인 프리스쿨(preschool) 2~6세 어린이들의 시청 몰입을 유도한다.

유아 정서 발달에 유익한 소재로 구성한 에듀테인먼트를 표방해 부모들이 안심하고 보여주는 영상콘텐츠를 지향하는 네오타니미디어 관계자는 “쁘띠 싱어롱 애니메이션은 숏폼 콘텐츠에 가장 적합한 포맷으로 향후 OTT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직접적인 유료 매출은 물론 효율적인 캐릭터 상품화 비즈니스의 징검다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영상 및 디지털 상품 플랫폼 바이어들에 대한 사전 홍보 및 선판매 확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광역시,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는 2021 I-STARTUP(인천창업벤처한마당)은 인천지역 창업·벤처 지원 기관과 우수 기업의 홍보를 통한 창업 의욕 고취 및 창업 분위기 확산 등 활발한 창업 생태계의 조성을 위한 스타트업 행사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면 온라인 행사로 진행되며, 11월 15일(월)부터 12월 31일(금)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전시관이 운영된다. 온라인 생방송은 11월 25일(목)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한다. 참여 기관은 다음과 같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인천청년창업사관학교 △인천벤처기업협회 △인천테크노파크 △인천대학교 △인하대학교 △한국폴리텍2대학

→ 2021 I-STARTUP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