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터울, ‘2021 I-STARTUP’서 고양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하우스캣’ 선보인다

사진 제공 – 두터울

㈜두터울(대표 정에스더)은 오는 11월 25일(목)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2021 I-STARTUP(인천창업벤처한마당)’에 인하대학교 부스 내 참가한다.

집사와 반려묘가 함께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기업 ㈜두터울(Duteoul)은 2019년 설립해 일상 속의 소소한 행복을 채워주는 고양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하우스캣’을 론칭했다. 사람과 고양이의 공생을 모토로, 실제로 세 마리의 고양이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느끼는 불편함을 직접 해결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이다.

고양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하우스캣은 고양이 관련 용품부터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자사 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이디어스, 텐바이텐 등 국내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동시에 반려묘 가구에 필요한 제품과 함께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 두터울

마이하우스캣의 제품은 고양이 일러스트를 활용한 스티커, 메모지, 키링, 파우치 등의 캐릭터 굿즈 ‘오늘의 일기’와 고양이 장난감 보관함 ‘냥냥포켓’이다. 냥냥포켓은 지퍼와 포켓으로 외부 먼지를 차단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며 최소 20개 이상의 다양한 장난감을 넉넉하고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두터울 관계자는 “다가올 2022년 1월에 베타테스트를 마친 후 5월에 론칭 예정인 고양이 용품 정기배송 서비스는 안정성 및 품질 검증을 진행한 고양이 용품과 고양이 집사를 위한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통해 실질적으로 반려묘 가구에 필요한 제품을 추천해 매월 정기적으로 배송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광역시,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는 2021 I-STARTUP(인천창업벤처한마당)은 인천지역 창업·벤처 지원 기관과 우수 기업의 홍보를 통한 창업 의욕 고취 및 창업 분위기 확산 등 활발한 창업 생태계의 조성을 위한 스타트업 행사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면 온라인 행사로 진행되며, 11월 15일(월)부터 12월 31일(금)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전시관이 운영된다. 온라인 생방송은 11월 25일(목)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한다. 참여 기관은 다음과 같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인천청년창업사관학교 △인천벤처기업협회 △인천테크노파크 △인천대학교 △인하대학교 △한국폴리텍2대학

→ 2021 I-STARTUP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