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샵 멤버쉽 회원을 위한 3월 ‘봄맞이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희망의 계절 봄이 왔다. 그러나 신종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거리는 한산하고, 마음은 위축되고, 지연되고 있지만 희망의 계절 봄처럼 빠르게 활력을 되찾기를 기원한다.

새롭게 시작하는 봄을 맞이하여 이어폰샵(Earphoneshop, 대표 우양기)에서는 조금이나마 활력을 찾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멤버쉽 회원을 대상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소니, 젠하이저, 슈어, 보스, 베이어다이나믹 등의 다양한 브랜드들로 구성된 약 100여개 제품을 홈페이지 멤버쉽할인 코너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 5%할인을 더하는 봄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할인에서(최대 70%) 추가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그동안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을 구매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우양기 이어폰샵 대표는 ‘최근 사회분위기가 많이 위축되고 있다. 이에 이어폰샵에서는 다양한 할인행사 등을 통해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활력을 드리고자 금주의 최저가(매주 진행), 멤버쉽할인, 울트라손 리뉴얼 기념 반값할인 등 2020년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님들이 조금이라도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모든 분들께서 건강관리 철저하게 하셔서 건강하게 봄을 나시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폰샵 멤버쉽 회원을 위한 3월 봄맞이 추가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어폰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