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지코리아, 푸드 쇼핑몰 ‘어반팬트리’ 론칭… ‘고메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이미지 제공 – 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는 매드포갈릭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매드마켓’을 ‘어반팬트리’로 새롭게 개편 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어반팬트리’는 바쁜 현대인들이 편리하고 품질 좋은 프리미엄 미식 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제안하는 ‘프리미엄 컨비니언스 푸드 쇼핑몰’이다.

‘어반팬트리’는 이번 론칭을 통해 고품질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는 ‘고메 큐레이션’서비스를 실시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차이니스 파인 다이닝 js가든, 대표 이북 음식점 피양옥, 하이엔드 스시야 스시코우지, 강남 최고의 고깃집 명가 새벽집 등 다양한 유명 맛집들의 대표 메뉴를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전문 셰프들과 자체 개발한 어반팬트리 폭립 2종, 샐러드 2종의 PB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품목별 최적의 보관 온도와 포장재를 사용, 신선한 상품을 고객의 집 앞까지 배송해주는 ‘새벽 배송’과 ‘퀵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어반팬트리’는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4,000개 한정으로 유명 파스타 4종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횟수가 높은 고객들을 선정해 매드포갈릭 식사권 및 어반팬트리 신제품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어우러져 새롭게 개편된 ‘어반팬트리’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 쇼핑몰을 확인할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혜택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론칭을 통해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밀 키트와 가정 간편식을 즐길 수 있게 된 ‘어반 팬트리’에서 맛집들의 대표 메뉴와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을 갖춘 완벽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