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안마의자 체험센터 힐링존, 설 연휴기간 정상영업 진행

이미지 제공-힐링존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대표 정재훈)은 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힐링존 부산점은 정상영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힐링존 부산점은 설 당일을 제외한 명절 연휴기간 동안 정상영업을 진행한다. 연휴기간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디코어 씨러스(10대) △웰모아 넥스트(10대) △오코 M8(5대) △포지티브포스쳐 브리오스포츠(5대)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디코어 씨러스는 디코어의 최상위 모델로 마사지볼 자체에 회전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전신에 차별화된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등허리와 발을 비롯해 팔과 다리 부위에 탑재된 총 7개의 마사지 롤러를 통해 코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팔걸이부터 하단까지 이어지는 곡선 디자인과 측면에 장착된 무드등은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웰모아 넥스트는 AI 음성 인식 기능이 탑재돼 있어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신장에 따라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터치형 리모컨과 팔 부분의 퀵리모컨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다.

오코 M8은 제품 측면의 스윙도어가 양쪽으로 개방되어 자동차 도어처럼 문을 열고 착석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팔 부위에는 총 12개의 풍부한 에어셀이 장착돼 있어 팔과 손 전체에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또 헤드 부위에 탑재된 목 어깨 전용 헤드레스트를 통해 목과 어깨 부위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포지티브포스쳐의 브리오스포츠는 워밍업, 쿨다운 등 운동 전후 사용하기 좋은 8개의 전문 프로그램이 내장된 제품이다. 스포츠 안마클리닉에서 경험할 수 있는 스포츠 마사지 테크닉을 통해 전문 마사지사가 마사지하는 듯한 안마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정재훈 대표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편안하게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 당일을 제외한 연휴기간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라며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부산점은 부산시 좌동로에 위치해 있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