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스틸 하이브리드 쿡셀 더블 프라이팬 건강한 키친웨어 판매증가

대한민국 키친웨어 브랜드로 전세계 20개 국가 14개 브랜드로 상품을 공급하고 있는 쿡셀 스테인리스 스틸 하이브리드 프라이팬, 웍, 냄비등이 건강한 키친웨어 관심 증가와 함께 온, 오프라인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 주목된다. 

블랙큐브(대표 김진숙)의 쿡셀 브랜드는 대한민국 글로벌 키친웨어 브랜드로 호주, 덴마크, 싱가폴, 이스라엘, 대만등에 함께 공급되고 있으며 OEM 브랜드로 미국 코스트코 500개 매장을 비롯한 전세계에 다양한 브랜드로 15개 국가에서 만날 수있다. 

쿡셀은 스테인리스 스틸 프라이팬으로  FDA 승인 코팅을 세밀한 홈에 필요한 영역에 적용 스테인리스 스틸 실버 라인이 코팅을 보호 되는 구조로 개발되어 스텐인리스 주방용품의 장점과 코팅팬의 장점을 다 살린 상품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은 열보존율이 높아 코팅팬처럼 센불에 계속 요리하는 방식이 아닌 팬이 달궈지기 시작하면 바로 중불이하로 온도를 낮춰 사용하도록 하는 건강요리가 가능하게 한다. 초기 달궈진 팬은 소고기 구이등 취사시 화원(인덕션,가스등)을 제거 한 상태로 시식이 가능할 정도이다. 

철수세미 사용 가능한 코팅팬으로도 주목 받기도 하는 쿡셀 키친웨어는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들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세척 용이성을 개선 시켰다. 바로 세척하지 않고 방치이후 단백질, 지방등의 얼룩이나 눌러 붙는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 끓는 물에 쌂고 전용제로 딱고 관리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스테인리스 스틸 하이브리드 2020 쿡셀 냄비를 최근 본격 론칭한 쿡셀은 싱글 코팅을 넘어 더블코팅을 전 라인업에 적용하기 시작했다. 인덕션,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등 화구와 맞닿는 스테인리스 스틸 키친웨어에 바닥면에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세계최초 더블 프라이팬, 더블 웍등 더블코팅을 적용한 기술은 6세대를 넘어 계속 기술을 업그레이드 해왔으며 앞으로도 쿡셀은 건강한 주방을 만들기 위해 미국, 중국, 한국등 전세계 특허 기술 개발과 원천기술 확보에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