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리테일 스토어 인기 K-뷰티 화장품 쏘큐 세럼, 날개 달다

쏘큐 콜라겐 레티놀 퍼밍 세럼

미국 리테일 스토어 TJMaxx에서 K-뷰티 화장품 브랜드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쏘큐 화장품은 최근 세럼 4종을 필두로 스킨케어 품목의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킨케어 품목으로는 최근 출시 공급을 시작한 콜라겐 레티놀과 함께 로즈, 비타민 C, 워터멜론 4개의 시리즈가 있으며 각각 크림, 세럼, 토너, 미스트, 클렌징 등 4개에서 5개 상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쏘큐 세럼(로즈, 비타민 C, 워터멜론)

쏘큐 브랜드는 한국에서 제조하여 전 세계 리테일 스토어에 공급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북미, 유럽, 호주등 리테일 스토어 바이어 주문을 통해 제조사가 직접 공급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확장을 위해 각 국가별 D2C 온라인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는 쏘큐는 브랜드숍 마케팅 커머스 솔루션를 통해 북미와 동남아 인플루언서, 프로슈머와 함께 콘텐츠 생산과 배포를 진행하고 있다.

마케팅 과정 중에 북미 지역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중 한명이 TJ.Maxx 매장의 쏘큐 코너를 찾아 비타민 C 세럼을 직접 구입해 알리면서 로컬 리테일 스토어 매출 및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향상시켰다.

쏘큐 브랜드를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는 지원바이오(대표 김우식) 측은 이번 시점을 통해 지금까지 구축해 온 리테일 스토어 홍보와 연계한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솔루션을 브랜드 커머스 이상의 확장형 마켓플레이스로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