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톤치드 전문기업 ㈜숲에서, 천연 피톤치드 탈모샴푸 출시

피톤치드 전문기업 ㈜숲에서(대표 정주훈)는 천연 천연한방 성분을 적용한 ‘피톤치드 탈모샴푸’를 선보였다.

숲에서 피톤치드는 국내산 100% 천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를 사용해 피부에 직접 닿아도 무방하다. 인공색소, 방부제, 인공향료를 단 한 방울도 넣지 않아 더욱 안전하다. 최근 출시한 천연 피톤치드 탈모샴푸는 국내산 100% 천연 피톤치드와 육미지황 그리고 생모단을 이용해 만들어낸 프리미엄 제품이다. 혼합 아미노산 성분 및 특허 받은 탈모 성분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을 더욱 윤기 있고 청결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생모단은 전통적으로 사용되던 11가지 한약재(고삼, 고추, 당귀, 백하수오, 백지, 자근, 구기자, 상백피, 솔잎, 복분자, 녹차)로 구성된 혼합추출물로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관리 할 수 있다. ㈜숲에서는 11가지 한방원료의 효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자사만의 독특한 초음파 추출법을 이용했다.

육미지황은 탈모방지 및 모발생성 촉진에 효과적인 한방증류액이다. 지황, 산수유, 택사, 참마뿌리, 모란뿌리, 복령 등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숲에서 관계자는 “천연 피톤치드 탈모샴푸는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힘이 없거나 두피와 모발에 기름기가 많은 사람 그리고 매일 샴푸 시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분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숲에서는 국내 피톤치드 1위 기업으로 2002년부터 대량추출 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고품질의 피톤치드를 생산하고 있다. 숲에서는 2019년 11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 바라지마켓에 입점하여 현재 30여가지 피톤치드 생활건강 제품들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