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딕프로코리아, KIMES 2022서 외부 공기와 이물질을 차단해주는 ‘자동 차단 수액세트’ 알렸다

메딕프로코리아 ‘오토-스탑 수액세트’ │사진 제공 – 메딕프로코리아

㈜메딕프로코리아(대표 윤부용)는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2’에 참가했다.

메딕프로코리아는 필리핀 기업 메딕프로의 한국 지사로, 2010년 설립한 의료기기 전문 생산기업이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 생산과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명성도를 쌓아온 메딕프로는 최근 보다 더 안전한 ‘오토-스탑 수액세트’로 특허를 등록, 국제표준 ISO 13485, 필리핀 FDA, 한국 KGMP 인증을 획득하며 국제 표준 기준(ISO) 제조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며 생산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다졌다.

메딕프로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오토-스탑 수액세트’를 선보였다. ‘오토-스탑 수액세트’는 기존 수액세트에서는 불가능하던 공기와 이물질을 자동으로 차단해 환자와 의료인의 안전을 지키고 감염 예방을 돕는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의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로, 그동안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 2022에서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스마트 헬스케어, 로봇 의료와 친환경 의료폐기물 시설, 첨단병원 시설, IT 기술과 접목된 의료 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 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융합의 시대에 걸맞은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최신 정보와 의료 산업의 방향성을 보여준 국내 의료산업 정책 세미나를 비롯해 의학술·신기술·해외 마케팅 관련 세미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 KIMES 2022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