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피, 잠봉뵈르 샌드위치 등 봄 신메뉴 3종 출시

제공-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의 브런치&커피 전문점 ‘리피(LEAFY)’가 싱그러운 봄내음을 담은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고소한 치아바타 빵 사이에 햄과 버터를 가득 채워 넣어 풍미를 더한 프랑스 국민 샌드위치 ▲리피 잠봉뵈르 샌드위치 & 프렌치 프라이, 상큼함이 가득한 썬드라이드 토마토에 부라타 치즈와 루꼴라, 생햄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썬드라이드 토마토 샌드위치 & 프렌치 프라이, 모시 조갯살과 갈릭의 감칠맛에 향긋한 루꼴라가 더해진 ▲봉골레 & 갈릭 오일 파스타 총 3종이다.

리피는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신메뉴 또는 풀 오브 더블 에그 샌드위치 & 프렌치 프라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를 무료 제공한다. 이번 봄 신메뉴는 리피 메세나폴리스점, 미금점,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리피 스타필드 고양점과 미금점에서는 할인 가격의 런치 세트를 운영 중이다. ‘샐러드 세트’, ‘파스타 세트’ 그리고 샐러드와 파스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듀오 세트’로 기호에 맞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스타필드 고양점의 경우 봄 신메뉴 파스타를 포함한 다양한 파스타 메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올봄 리피에서 싱그러운 봄 향기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며, “리피는 앞으로도 계절별로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보다 다채로운 시즌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About editor@aving.net

I'm editor in AVING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