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내 자외선 차단, 탈부착 쉬운 ‘에스뷰 차량용 햇빛가리개’로

에스뷰(Sview)의 ‘차량용 햇빛가리개’ 제품 | 제공 – 에스뷰

최근 낮이 길어지면서 외출 시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 또한 길어지게 되었다. 이에 프리미엄 필름 제조/판매 업체 ‘에스뷰(Sview)’의 ‘차량용 햇빛가리개’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주황색 빛이 도는 에스뷰의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UV를 99% 차단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성 필름이다. 해당 제품은 자동차 운전석 또는 뒷좌석의 옆 창문에 테이프 없이 간편하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썬팅을 하지 않은 자동차도 에스뷰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실리콘 점착으로 되어있어 탈부착이 자유롭기 때문에 원하는 위치에 붙였다 떼는 것이 용이하다.

에스뷰(Sview)의 ‘차량용 햇빛가리개’ 제품 | 제공 – 에스뷰

에스뷰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타원형/사각형 두 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타원형S(416*240mm), ▲사각형M(416*270mm), ▲사각형L(476*330mm), ▲사각형XL(540*390mm) 사이즈를 지원하고 있어 자동차 창문 크기에 따라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에스뷰 관계자는 “주간 운전 시 창문으로 들어오는 자외선에 의해 피부 노화, 피부 손상이 생기기 쉽다”라며, “이제 햇빛 가리개를 통해 낮 동안의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뷰는 특수 기능 필름 전문 브랜드로 자외선 차단 필름뿐만 아니라 보안 필름 및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스뷰(Sview)의 ‘차량용 햇빛가리개’ 제품 | 제공 – 에스뷰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