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디봇 X1, 강남-삼성 일대 초대형 옥외광고로 눈길… “3D 로봇청소기가 도심을 청소하다”

디봇 X1 패밀리 옥외광고 사진 | 사진 제공 – 에코백스

  •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포함 6개 대형 전광판에 옥외광고 상영
  • 4월 20일까지 SNS서 “도심 속 디봇 X1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글로벌 로봇 가전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강남과 코엑스 일대에서 3D 청소 영상을 담은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디봇 X1 패밀리(DEEBOT X1 Family)’ 출시와 현빈의 모델 계약 연장을 기념하기 위해서다.

광고 영상은 4월 30일까지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코엑스 언더월드 파노라마 ▲신논현역 및 강남역 구간 미디어 폴 ▲강남역 사거리 ▲포스코 사거리 ▲강남역 CGV 외벽 전광판을 포함한 강남 지역 주요 대형 사이니지를 통해 상영된다.

이번 광고에서는 스마트 센서로 지도를 그리고, 공중에 뜬 장애물을 피해 청소하는 디봇 X1과, 스스로 세척 및 건조하는 베이스 스테이션의 모습을 3D로 연출했다.

디봇 X1 패밀리 옥외광고 사진 | 사진 제공 – 에코백스

에코백스 X1 패밀리는 강력한 흡입력과 물걸레 청소 성능을 자랑하며, 베이스 스테이션을 통해 먼지통 비움, 물 보충, 물걸레 세척 및 건조, 본체 충전까지 자동으로 해결하는 올인원 진공 물걸레 로봇청소기다.

에코백스는 옥외광고와 연계해 6일부터 20일까지 SNS서 소비자 대상 “도심 속 디봇 X1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사용자가 디봇 X1 옴니의 옥외광고를 포착한 사진이나 이미지를 찍어서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디봇 X1 시리즈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강력한 청소 성능을 주목도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디봇 X1 시리즈와 함께 편리한 청소 경험을 누리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코백스는 4월 11일까지 디봇 X1 패밀리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찬다. 프로모션 기간 내 디봇 X1 패밀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후 포토 리뷰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는 추가로 3만원 상당의 물걸레 패드 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