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샵 봄맞이 ‘울트라손 헤드폰 전제품’ 50% 할인행사 진행

국내 대표 음향기기 전문 청음샵 대학로 이어폰샵(Earphoneshop, 대표 우양기)에서는 꽃들이 만개하는 봄을 맞이하여 ‘울트라손 헤드폰 전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봄맞이 ‘울트라손 헤드폰 전제품’ 할인행사는 에디션, 시그니처, 퍼포먼스 시리즈를 비롯해 프로 라인업, HFI 라인업 등 울트라손 헤드폰 전 제품을 50%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들 제품은 대학로 이어폰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청음해 볼 수 있다.

이어폰샵에서는 블루투스 코드리스 이어폰 신제품 및 인기 제품에 대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 5%할인을 더하는 봄 맞이 행사도 진행한다.

B&O E8 3.0, Elite Active 75T 등 다양한 코드리스 이어폰 신제품이 이어폰샵에 입고됐으며, 일부 색상 및 제품은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우양기 이어폰샵 대표는 “꽃들이 만개하는 봄을 맞이했지만 코노라19로 인해 모든 축제가 취소 돼고 있다”며, “다양한 할인행사 등을 통해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활력을 드리고자 금주의 최저가(매주 진행), 멤버쉽할인, 울트라손 5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울트라손 헤드폰 전제품’ 50% 할인행사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어폰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