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뷰, 자외선 차단용 ‘페이스 선글라스’ 특허 취득

사진 제공-에스뷰

본격적으로 날씨가 풀리고 해가 길어지면서 등산, 골프, 낚시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레저 활동을 즐기다 보면 자연히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 용품 역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특수 기능성 필름 전문 브랜드 에스뷰에서 제작한 ‘페이스 선글라스’ 제품을 주목할 만하다. 에스뷰 ‘페이스 선글라스’는 자외선 차단 필름을 안경테에 끼워 착용하는 제품으로, 특허증 및 실용신안등록증을 취득한 바 있다.

에스뷰의 ‘페이스 선글라스’는 소형 / 중형 / 대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형의 경우 선캡처럼 사용하여 성인 남녀 얼굴 전체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투명, 브라운 필름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브라운 필름의 경우 약 99%의 완벽한 자외선 차단율을 보인다.

사진 제공-에스뷰

자외선 차단 외에도 ▲비말 차단, ▲항균력 99%, ▲김 서림 방지 등의 기능이 있어, 안면 보호용 선글라스로 사용할 수 있다. 구성품으로 파우치, 극세사 천, 안경테가 제공되는데 안경테는 프리사이즈로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이 가능하다.

에스뷰 관계자는 “낮에는 햇빛으로부터 피부와 시력을 보호하고, 저녁에는 벌레 등 이물질로부터 얼굴 전체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선글라스 겸 페이스쉴드 제품인 ‘페이스 선글라스’를 고안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뷰는 ‘페이스 선글라스’ 외에도 ‘스포츠쉴드’, ‘페이스쉴드’ 등 필름을 다양한 스포츠 용품에 적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에스뷰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