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S3 ‘에르고휴먼 V2’, 홈쇼핑 론칭… “‘앉는 순간 다른 의자’로 일과 휴식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스미스S3 ‘에르고휴먼 V2’ 모델이 홈쇼핑에 첫 론칭된다. │ 사진 제공-스미스S3

하이엔드 오피스 체어라는 개념이 생소하던 2010년대 초반부터 해외 각국의 다양한 하이엔드 오피스 체어는 물론 스마트·인체공학 기능성 오피스 가구를 꾸준하게 국내 소비자에게 소개해 온 ㈜스미스S3가 하이엔드 사무용 의자의 대중화를 선언했다.

끊임없는 상품개발과 마케팅을 통해 하이엔드 의자 시장을 선도하는 스미스S3 ‘에르고휴먼 V2’ 모델이 홈쇼핑에 첫 론칭된다.

스미스S3 관계자는 “2003년 디자인돼 2005년부터 판매가 시작된 에르고휴먼 체어는 지속적인 상품성 업그레이드를 통해 수많은 기업과 사용자분들이 극찬하는 하이엔드 의자의 기준이라 볼 수 있다”라며, “스미스S3가 통해 공식 수입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이 본인의 작업공간과 서재에서 사용하고, 국내 대표적인 IT 기업에서도 이용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V2 블루 제품 이미지 │ 사진 제공-스미스S3

‘에르고휴먼 V2’는 알루미늄 바디 프레임의 클래식한 디자인뿐 아니라 특유의 ‘독립식 요추지지시스템’으로 헬스케어 기능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인체공학 의자이다. 에르고휴먼은 현재 5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 제품으로, 전용 로봇 조립공정 시스템을 통해 고품질의 완성도를 높였다. 2022년 현재 기준 글로벌 160만 대 판매를 돌파하며 상품성을 입증했다.

관계자는 “오는 19일 오후 8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진행되는 홈쇼핑 론칭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스페셜 화이트 컬러의 에르고휴먼과 그동안 공급이 어려웠던 유색 컬러 2종도 추가로 소개될 예정이다. 수준 높은 리클라이닝 기능을 통해 ‘휴식’이라는 보상기능도 챙겨 드리는 에르고휴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왼쪽부터) 블루&레드, 화이트&블랙 제품 이미지 │ 사진 제공-스미스S3
About editor@aving.net

I'm editor in AVING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