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컬리, LED 게이밍 노트북 거치대 ‘MHUBSTAND’ 선보여

사진 제공-맥컬리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가운데, K-게임에도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애플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맥컬리(Macally)에서 출시한 LED 효과를 설정할 수 있는 게이밍 노트북 거치대 ‘MHUBSTAND’가 화제다.

맥컬리의 ‘MHUBSTAND’는 4포트 USB 허브를 지원하는 노트북 거치대로, 마우스와 키보드 외에 USB로 작동하는 여러 주변기기를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제품 측면에 6가지의 RGB 라이트가 출력되는데, 야간에 사용 시 다양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맥컬리 ‘MHUBSTAND’는 7.5cm의 높이와 15° 각도의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사용자의 눈 높이에 맞춘 최적의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바닥에는 4개의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돼 있어 노트북을 안정적으로 거치해 준다.

사진 제공-맥컬리

이밖에도 노트북과 닿는 부분을 알루미늄으로 마감해, 장시간 노트북 사용 시 발열을 낮추고 자연적으로 쿨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는다. ‘MHUBSTAND’는 최대 17인치 크기의 노트북을 포함, 태블릿PC 등도 호환 가능하다.

맥컬리 관계자는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하는 게이머 및 사용자들을 위해, 거북목·일자목을 예방할 뿐 아니라 튼튼하고 자연적인 쿨링 기능을 갖춘 노트북 거치대를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맥컬리는 ‘MHUBSTAND’ 외에도 ▲ASTAND, ▲FDSTAND 등 다양한 노트북 거치대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국내 맥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맥컬리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