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파주점, 미국안마의자 ‘오코’ VIP아트 체험라운지 그랜드오픈

사진 제공-힐링존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대표 정재훈)이 미국 안마의자 브랜드 오코와 포지티브포스쳐의 제품들을 집중 체험할 수 있는 VIP 아트체험 라운지존을 그랜드오픈한다고 밝혔다.

힐링존 파주점은 최근 매장 확장 이전을 통해 아트라운지 콘셉트의 체험공간을 그랜드오픈했다. 내부에는 국내외 안마의자를 원스톱 비교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별 체험존이 조성되어 있어 더욱 편리한 체험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미국안마의자 체험공간인 VIP 아트체험 라운지존에서는 오코와 포지티브포스쳐 전모델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오코와 포지티브포스쳐는 미국 FFL사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미국안마의자 브랜드로 차별화된 스펙과 안마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코 M8 안마의자. 사진 제공-힐링존

오코 ‘M8’은 슈퍼카 디자인으로 유명한 켄 오쿠야마가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으로, 양 측면에는 자동차 도어처럼 양쪽으로 개방되는 스윙도어가 설치돼 있다. 또 팔 부분에는 세분화된 12개의 에어셀이 장착되어 있어 팔과 손 전체에 정교한 안마감을 구현한다.

오코 ‘R6’는 원목 느낌의 품격 있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3중 어깨 에어셀이 어깨와 팔을 시원하게 눌러주며, 어깨 에어셀의 위치는 수동으로 직접 조절할 수 있다. 마사지 프로그램으로는 스트레칭 코스, 운동 후 회복코스 등이 내장돼 있다.

포지티브포스쳐의 ‘브리오스포츠’는 마사지 전문가의 자문을 통해 4D 스포츠 마사지 테크닉을 탑재한 제품이다. 운동 전 전신을 가볍게 풀어주는 워밍업 마사지와 운동 후 신체 회복에 도움을 주는 쿨다운 마사지 등 차별화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정재훈 대표는 “방문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체험환경에서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도록 VIP 라운지존을 마련했다”라며 “5월 31일까지 미국안마의자 브랜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VVIP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