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Aer), 다시 찾을 일상을 더 상쾌하게! 20% 더 숨쉬기 편한 ‘아에르 피크 라이트(KF80)’ 마스크 8종 출시

아에르 광고 모델 배우 조인성 | 제공-씨앤투스성진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이 한층 더 숨쉬기 편하고 가벼워진 ‘아에르 피크 라이트(KF80)’ 마스크 8종을 출시했다.

아에르 필터 기술이 집약되어 탄생한 3세대 프리미엄 마스크로 1세대 ‘스탠다드 라이트핏(KF80)’ 보다 20% 더 숨쉬기 편안하게 만들어졌다. 또한 아에르만의 첨단소재기술인 고성능 에어 플러스 필터™(Air Plus Filtering™) 신기술을 적용한 3중 구조로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비롯한 외부 유해 물질을 99% 이상 차단한다.

아에르 피크 라이트(KF80) 마스크는 ‘다시, 여행을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세계 명소의 숨결을 다시금 느낄 수 있도록 여행 명소 8곳의 일러스트를 마스크 패키지에 담았다. 총 8가지 컬러 (라이트 그린, 라이트 퍼플, 코랄 핑크, 라이트 베이지, 카키, 화이트, 그레이, 블랙)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9,900원(10매입)으로 아에르 공식 자사 몰과 아에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에르 관계자는 “모두가 함께 노력해 다시 숨 쉬는 일상을 점차 되찾아가고 있다”라며 “소중한 일상을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해 줄 마스크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아에르 피크 라이트(KF80)’ 마스크 8종 모습 | 제공-씨앤투스성진
About SangUn Choi

Aving news choi sangun reporter in charge of the car is responsible.

Speedy deliver the news to look forwar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