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포켓몬! 삼성,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 단 8분 만에 완판

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 | 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의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가 20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판매를 실시한 지 단 8분 만에 완판됐다.

최근 SPC삼립이 ‘포켓몬빵’을 선보이며 시작된 포켓몬 열풍에 한정판이라는 특성이 합쳐진 것으로 풀이된다.

이번에 완판된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는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핵심 아이템인 ‘몬스터볼’을 모티브로 제작한 버즈2 커버와 포켓몬 스티커로 구성됐다.

‘몬스터볼’ 커버는 원형이지만 무게 중심을 고려한 설계로 안정적인 균형감을 더했으며, 커버에 포함된 포켓몬 스티커는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뮤 등 총 11종의 포켓몬 중 랜덤으로 1종이 제공된다.

갤럭시 버즈2는 ▲사용자가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소리의 방향을 정확히 찾아내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360 오디오’ ▲울트라 와이드밴드 기술을 활용해 분실된 버즈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스마트싱스 파인드(SmartThings Find)’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 등을 탑재해 차별화된 사용성을 제공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4월에도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 판매 5분 만에 매진돼 포켓몬의 인기를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