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2022 케이펫페어 일산’서 펫 프렌들리 로봇가전 선보여… 라인업존·체험존 마련

’2022 케이펫페어’ 에코백스(ECOVACS) 부스에서 참관객들이 반려동물을 위한 로봇가전을 체험하는 모습 │사진 제공-에코백스

에코백스(ECOVACS)가 지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22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케이펫페어’는 사료, 간식, 장난감, 가전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산업의 신제품과 서비스, 이벤트 등 각종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다. 이번 행사에서 에코백스는 천만 반려인의 쾌적한 실내 생활을 돕는 로봇청소기와 로봇공기청정기 제품을 소개했다.

에코백스는 자사의 대표제품이자 인기제품인 로봇청소기 ▲디봇 X1 옴니(DEEBOT X1 OMNI) ▲디봇 X1 터보(DEEBOT X1 TURBO) ▲디봇 T9+(DEEBOT T9+) ▲디봇 N8 PRO(DEEBOT N8 PRO)와 함께 자율주행 로봇공기청정기 ▲애트모봇 애바(ATMOBOT AVA)를 선보였다. 특히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해볼 수 있는 ‘라인업존’과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하고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에코백스는 반려동물을 위한 ‘펫 프렌들리(Pet Friendly)’ 기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로봇청소기 ‘디봇 X1 옴니’와 ‘디봇 X1 터보’는 외부에서도 집 안의 상황을 영상으로 확인하고 반려동물에게 음성을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디봇 T9+’는 청소 후에도 남아 있는 반려동물의 냄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아로마 캡슐 디퓨저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자율주행 로봇공기청정기 ‘애트모봇 애바’는 집 안 곳곳 설치된 공기 감지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오염된 영역을 확인하고 자동으로 해당 위치로 움직여 공기를 정화해 반려동물에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물질, 배변 냄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이번 ‘2022 케이펫페어 일산’을 통해 많은 국내 소비자분들을 직접 만나 뵙고 자사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면서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반려인분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더욱 쾌적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About editor@aving.net

I'm editor in AVING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