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경기국제보트쇼] 금호마린테크㈜, GPS플로터와 어군탐지기 선보일 예정

금호마린테크㈜(대표 백운식)는 오는 5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18, 이하 KIBS 2018)’에 참가해 GPS플로터와 어군탐지기를 선보인다.

 

금호마린테크㈜는 세계 최고의 해상용 전자장비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검증된 제품만을 철저한 사후서비스를 바탕으로 공급하겠다는 철학과 열정이 고객님들의 신뢰로 이어져 명실공히 해양/레저업계의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우수 선진제품을 국내 실정에 맞게 SW 수정 및 메뉴등을 한글화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하도록 하였고, 판매제품에 대한 A/S를 완벽하게 책임지고 있다. 어군탐지기, GPS플로터, 레이더, 콤파스, VHF무전기, 안테나, 송수파기 등 전자장비에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Fishhunter™ 3D는 송수파기 안에 진동자가 5개가 들어 있는 유일한 3주파 송수파기센서가 채택된 완벽한 세계 최고속 휴대용 어군 탐지기로써 , 가장 높은 해상도를 제공할 수 있다. Fishhunter™ 3D는 수심50m, 범위 60m의 해저 구조를 사진만큼 정교한 화면으로 보여준다. 일반적인 어군탐지기와 달리 , 피시 헌터™ PRO는 영하 22°C 의 혹한에서도 견딜 수 있으며 얼음 구멍 안에서도 물의 온도, 물의 깊이, 해저 지형 그리고 물고기를 파악 할 수 있다.

HOOK² 9 TripleShot은 초간편 인터페이스와 Lowrance®만의 고성능 TripleShot 3-in-1 송수파기를 사용하여 일반 어탐, 처프어탐을 지원하고, 이미지소나 기능으로 다운스캔과 사이드 스캔이 가능하며 GPS 프로타 등의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TripleShot 3-in-1 송수파기는 2배 더 커진 소나 송신 폭으로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어류와 구조물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송수파기 설정을 자동 조정하는 오토 튜닝 소나로 더욱 더 낚시에 집중할 수 있다.’

한편, 해양수산부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KOTRA), 워터웨이플러스, 한국마리나협회가 주관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는 아시아 3대 보트쇼로서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킨텍스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며 요트·보트전, 무동력보트전, 스포츠피싱쇼, 워터스포츠쇼, 한국다이빙엑스포, 해양부품 및 안전·마리나 산업전, 아웃도어·캠핑카쇼, 김포 아라마리나 해상전시로 나뉘어 요트, 보트, 선외기, 엔진, 카누, 카약, 해양부품, 수상오토바이, 제트스키, 낚시 및 아웃도어 레저용품, 캠핑카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2018 경기국제보트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 ‘2018 경기국제보트쇼’ 뉴스 바로가기

About editor@aving.net

I'm editor in AVING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