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 Beauty 매칭컨벤션 in 제주] 라라, 제주 귤피 화장품 ‘쿄쿄’ 소개해


라라는 4월 17일(화) 제주 OCEAN SUITES 호텔(까멜리아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의 미래 Made in Korea & Made by Korea ‘베트남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컨벤션 in 제주’에 참가해 제주 귤피 화장품 ‘쿄쿄’를 소개했다.

UNESCO가 인정한 청정섬 제주의 비타민C의 보고인 감귤피는 피부 미백기능이 탁월하다. 여기에 7가지 꽃추출물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쉐어버터 성분이 피부 탄력을 증진시킨다. 또한 감초 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제주 감귤피 올인원 크림엔 토너, 로션, 에센스 기능이 모두 포함돼 있어 기초 피부케어를 간단히 진행할 수 있다.제주 귤피 화장품 브랜드 쿄쿄의 제품 개발자이자 CEO인 김영희 라라 대표는 “10~20대 여성들이 무분별하게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안타깝다”며 “젊은 시절에 바른 화장품 사용으로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 테크노파크 바이오센터와 에이빙뉴스가 주최 및 주관하는 ‘베트남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컨벤션 in 제주’는 제주 뷰티 기업들이 포스트차이나 베트남 시장에 원활히 진출할 수 있는 기회와 인프라구축을 도모했다. 이번 행사에는 제주 뷰티기업 18개사와 SNS에서 화장품을 거래하는 상위 1% 베트남 뷰티바이어 15명이 참가했다.

→ ‘ MIK Beauty Matching Convention in Jeju′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